교정직9급

"간호학과 메이저 대학교 학종으로 가신분 계신가요"

저는 간호관련 특성화 재학중이여서 특성화 전형 쓸 거구요 다들 어느정도 나오셧나요ㅜㅜ?

  • 작성자

    깔끔떠는발언자317

  • 게시판명

    잡담방

"국어공부"

지금 매3비, 수능모의고사기출문제집만 하는데 마닳인가? 그거 꼭해야함?

  • 작성자

    아부떠는애캐머050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