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ㅊㄴ들 특징2

"여자랑 교류가 아예없어요"

어떻게해야 여사친이나 아는여자를 만들죠??

  • 작성자

    냄새나는핵인싸227

  • 게시판명

    잡담방

"동아방송예대 엔터테인먼트경영과가고싶어요"

정시전형이 내신40+수능60으로 알고있는데 내신은 6정두고 모고가 4정도되여 수능으로 평균3초반까지올리면 가능하려나...

  • 작성자

    허수아비잼민이726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