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랑 교류가 아예없어요

"자취러들아"

내가 외로움좀많이타는데 자취괜찮을까ㅜㅜ

  • 작성자

    싸움잘한코끼리506

  • 게시판명

    잡담방

"ㄱㅊㄴ들 특징2"

싸.가지없는건데 지네가 걸크러쉬쩌는줄앎ㅋ ㅇㅈ?ㅇㅇㅈ 엌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버릇없는리스너493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