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축제때는

"모의고사 "

국영수사탐 21121나왔는데 어디정도 가능합니까....정외과

  • 작성자

    피부좋은샹크스891

  • 게시판명

    잡담방

"고민"

영어가내신은2등급나오고모의고사는2~3등급나오는데학원다니는게맞을까요?

  • 작성자

    사교적인N수생240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