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의고사

"덕성여대 내신등급"

제가 문과 고3인데요 내신이 1.8정도인데 담임선생님께서 노력해서 덕성여대정도 갈 수 있다고 하는데 조금 하향이라...

  • 작성자

    피부좋은샹크스891

  • 게시판명

    잡담방

"이번축제때는"

트와이스올라나? 안오겠지? 몸값ㅈㄴ올라서

  • 작성자

    버릇없는리스너493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