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키워드

리뷰 작성

학과 리뷰

  • 청주대학교 물리치료학과

    18학번 | 2018-10-14 4,732 6 36

  • 시설 만족도

    3

  • 문화 만족도

    3

  • 대학가 만족도

    4

  • 등록금 만족도

    1

  • 교수 만족도

    5

좋아요

4.0

'18학번'님은 청주대학교
물리치료학과
추천 합니다.

본 리뷰는 18학번이 작성한 인증받은 리뷰입니다.

"여기도 나쁘지는 않지만 좀 더 열심히 하셔서 다른곳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장점

<2019.7.7 수정> 안녕하세요 애드캠퍼스에 저희 과가 없길래 써봐요. 저도 여기 입학할 때 정보가 없어서 속상했어요. 이 글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는 심정으로 글 써봅니다. 우선 학과의 장점이라... 음 보건계열이 그렇듯이 취업이 잘되요 저도 취업이 잘된다는 점에 이끌려서 왔어요. ㅎㅎ 근데 국가고시 통과해야합니다 거저먹을수는 없더군요ㅠ 멘토멘티 제도가 있어요! 선배 3명이랑 친해질 수 있어요. 선배가 항상 3명인건 아니에요. 군대가신 분이 있을수도 있고 휴학하신 분들이 있을수도 있어요. 하지만 다른 모르는 분들 족보 얻을라고 이리저리 찔러보고 귀찮게 인싸인 척 알아보고 하는 것보다 좀 더 나은거같아요 bb(물론 그렇다고 해서 멘토한테 당당하게 내놔요 수준으로 말하라는 건 아닙니다...) 그리고 선배가 좋으신 분이 많은거같아요! 학번에 따라 달라지긴하지만 지금 저는 지금 맘에 들어요. 아 교수님도 좋으신 분들같아요 다들 열정은 있으세요 뜬구름 잡는 소리만 하시는게 아니라 현실적이어서 좋아요.어떻게든 호응시키고 재밌게 가르치려고 노력하시는데 저희 학번은...ㅎ 그래서 교수님이 답답해 죽을려고하세요 혼자 수업하는거 같대요 교수님 무식한 제자라 죄송합니다...사실 제가 맞는지 틀리는 지 몰라서 대답할 수가 없어요 ㅠㅠ 사실 저희학교 유사보건전문대수준이라 보건대건물이좋아요 실습구비도 잘 되어있는거같아요 학사재편할때도 보건대학은 아무런 터치없이 그냥 넘어갔어요 효자/효녀학과들인가봐요 그만큼 괜찮다는거 아닐까요?

단점

보건대 멀어요 존!나멀어요 학교중심에 위치해있어요 정문공사하느라 한동안 운영하지못했지만 이제는 완공되어 셔틀버스 운행합니다. 그런데 가끔씩 몇개씩 빠지는게 있으니 시간표확인하세요 그리고 보건계열끼리 교필경쟁해요 이거 짜증나요 물론 다른일반과가 공부 어지간히 안하는 걸수도 있는데 그래도 짜증나요 간간히 간호학과포함해서 재수없게 잘하는 애들 7~8명 걸린다? 피터져요 피터져야 얼마나 터져봐야 터지겠어? 하는데 터집니다 ㅎㅎ 1학년때 괜찮겠지하면서 놀다가 교양c+받고 아 내 성적이 이렇구나 하며 좌절을 맛볼수 있습니다.ㅎㅎ 물론 저희 과는 다른과에 비해 열심히하는 편이에요. 교수님이 다 좋으신 편이지만 한 분이 수업준비가 살짝 미흡하세요. 그래도 인성적인 측면은 4분다 괜찮습니다 특히 오교수님이 사랑스럽습니다. 과거에는 그래도 좀 알아줄만한 학교였는데 부실대크리먹고 한번 휘청한 적이 있어요.부실대였다가 얼마전에 풀렸어요 자율선정대학으로 바뀌었어요.그걸 가지고 도서관 앞에서 학생총회를 열만큼 대단했나봐요 솔직히 그냥 웃기기만 함 여기다 적고싶지만 학과얘기적으라고 해서 넘겨요 과행사가 좀 있어요. 학술제같은게 있는데 나중에 선배들 부르면 가야되요 나중에 입학한 1학년도 3학년 2학기되면 해야하니까 귀찮더라도 논문도와주세요 어쩔수없죠 ㅠ 그리고 저희과 회비부정사용 논란있었던 적 있어요. 학생회 총무가 일을 똑바로 안한거같아요. 사용내역 연말에 공개해야하는데 공개안하고 개강총회때 닭갈비 양 턱없이 부족한거 쥐꼬리만한거 시키고 그리고 회비안낼려고 하면 눈치줍니다^^ 회비 35만원+@요. 간호학과처럼 운영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그걸 교수가 저희를 혼내더라고요 학생회가 해명하는건 나중이고 ㅎ 18학번들어서 장미컬러수준으로 짙은빨강이 되었어요 전에 과잠색 개인적으로 촌스러워요 김치국물 들이 부은거같아요. 과잠바 19학번들어서 검은색으로 변경되었어요 너무 이뻐요..그리고 과잠 5만원이나해요 이딴게 5만원이라니ㅎㅎ 세상에 5만원이면 아웃백에서 스테이크 사먹겠어요

학과에 바라는 점

<단점> 아 그리고 학번제에요^^ 18 17 16 있는 상황에서 재수,반수한 친구들 일어나라고해요 ㅎㅎ 정말 굉장해요, 근데 어차피 학생회말이라 무시해도 크게 상관없어요 나한테 점수주는건 교수님이니까 그리고 어차피 애들이 알아서 잘 불러줍니다. 근데 멘토말 무시하는건 나중에 도움받아야하니 왠만하면 잘 대해주세요~ 그리고 학과생활 버릴려고 하지마세요 나중에 실습을 나가거나 취업에 나가게되면 또 봐야할 얼굴들이잖아요 나중에 취업하는데 지방대쩌리들이 모여봐야 얼마겠어? 생각하지말고유.. 선배가 꽂아주는건 없지만 도와주는건 분명 있을지도 모르잖아유 등록금이 아주 비싸요.. 장학금도 부실대탈출하더니 줄여버린걸로 느끼고요 돈깨질각오하고 오세요 <학과에 바라는 점 > 음.. 선배면 선배답게 좀 행동합시다. 그리고 돈관리 똑바로 했으면 좋겠어요 단톡에서 노력하니까 봐달라는 식으로 얘기하던데 능력이 안되면 안하고 다른 적임자에게 넘기는게 맞는겁니다. 뒷말안나오게 좀 하세요 2019.7.7 수정 장점부분의 과거얘기는 삭제하고 현재에 관련된 얘기만 작성하였습니다. *19패치와 관련된 추가내용 부실대탈출해서 등급컷이 높아져서 다들 똑똑합니다. 현재는 군기가 많이 없습니다.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3년 후 학과의 미래

발전한다.

전체댓글(36)

0/300

    관련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