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결제

"이거 자소서 필요없는지 좀 봐줘"

지금 고3이니까 학생부 있으니까 자소서 없어도 된다는거 맞지?

  • 작성자

    매력적인계획자904

  • 게시판명

    잡담방

"충남대 최저"

국어,영어 및 탐구 합 10이라는데 그럼 2합 10이라는거야 3합 10이라는거야?

  • 작성자

    믿음직한수험생830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