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골라봥

"토익독학.?"

모의고사2등급정도나오고 수능은3등급나왓어요 토익혼자공부해도될까요? 잘몰라서..

  • 작성자

    애교쟁이계획자386

  • 게시판명

    잡담방

"공주대"

수시재수생이고 공주대 쓰려그랬는데 교사추천서 선택이네요.. 교사추천서 안내도 되나요 ..?? 종합쓸거고 내신은 2후...

  • 작성자

    불안불안노력가362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