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네임드가 중요한지 과가 중요한지..

"입시준비하다가 진짜 성격 버리는거같아"

별거 아닌거에도 욱해서 혼자 있을 때 계속 아 ㅅ-ㅂ 이러고 계속 주먹으로 내 머리 계속 치고 그런다 뭘 먹어도 소...

  • 작성자

    변태같은독립자806

  • 게시판명

    잡담방

"토익독학.?"

모의고사2등급정도나오고 수능은3등급나왓어요 토익혼자공부해도될까요? 잘몰라서..

  • 작성자

    애교쟁이계획자386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