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볼 때 너무 떠는데

"극동대,경동대,선문대,중부대"

간호학과 이 네곳 쓸껀데 괜찮나요ㅜㅜ 그리고 치위생이랑 작업치료학과 중에 2개 쓸라하는데 어떤학과가 더 좋을까요.....

  • 작성자

    밍밍밍2

  • 게시판명

    잡담방

"대진대 vs 중부대"

전체적으로 봤을때 어디가남?

  • 작성자

    냄새나는잠만보700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