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 대학어때?

"식품공학과 여자 취업잘되나요?"

여자면 다 석사이상따고 연구원가야된다던데ㅠㅠㅠ진짠가요

  • 작성자

    허수아비N수생989

  • 게시판명

    잡담방

"이과 대학추천"

내신 3.1인데 대학교랑 과 추천좀 해줘요 최저는 수(나)영탐 323 정도 예상하고 과는 취업 잘되는 쪽으로요 ㅠㅠ...

  • 작성자

    에코티슈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