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대 동아대

"동의대 인식"

ㅇㄸ? 부산말고 동의대 들어본 사람ㅠㅠ

  • 작성자

    허수아비N수생989

  • 게시판명

    잡담방

"식품공학과 여자 취업잘되나요?"

여자면 다 석사이상따고 연구원가야된다던데ㅠㅠㅠ진짠가요

  • 작성자

    허수아비N수생989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