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어때?

"적성고사"

내신 4고 6평으로 국영수 533 나오는데 지금 적성고사 준비 괜찮나요?

  • 작성자

    매력적인나루토869

  • 게시판명

    잡담방

"다들 생기부 몇장이야?"

무슨 학교(일반공립 일반사립 특성화 특목 뭐 그런거 공립인지 사립인지도 좀 부탁해!) 인지랑 생기부 총 몇장인지 ...

  • 작성자

    매력적인계획자904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