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물건 살까 했는데

"중3이고 시골 사는데 내신3등급 받기 쉬워??"

일반고 진학할 거고 여기 완전 시골이야 3등급도 잘 하는 건 아닐텐데ㅠㅠ2등급은 전교에서 대략 몇 등 정도 해야 돼...

  • 작성자

    후니쥬

  • 게시판명

    잡담방

"적성고사"

내신 4고 6평으로 국영수 533 나오는데 지금 적성고사 준비 괜찮나요?

  • 작성자

    매력적인나루토869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