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덕여대 영어과, 단국대 천안캠 영어과

"동덕여대 영어과, 단국대 천안캠 영어과"

일반고 문과3학년 3.52 입니다 동덕여대 영어과와 단국대 천안캠 영어과 생각중인데 동덕여대 영어과 가고싶어서 찾...

  • 작성자

    iaymia

  • 게시판명

    잡담방

"중3이고 시골 사는데 내신3등급 받기 쉬워??"

일반고 진학할 거고 여기 완전 시골이야 3등급도 잘 하는 건 아닐텐데ㅠㅠ2등급은 전교에서 대략 몇 등 정도 해야 돼...

  • 작성자

    후니쥬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