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5등급 법학과

"전역173일 남은 군인입니다..."

현재 상병4호봉이고 전역은 내년2월14일에 하는데 복학을 할려면 내년8월부터 1학년 2학기를 다녀야 됩니다ㅠㅠ 학교...

  • 작성자

    믿음직한코끼리347

  • 게시판명

    잡담방

"동덕여대 영어과, 단국대 천안캠 영어과"

일반고 문과3학년 3.52 입니다 동덕여대 영어과와 단국대 천안캠 영어과 생각중인데 동덕여대 영어과 가고싶어서 찾...

  • 작성자

    iaymia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