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대 신소재시스템공학과

"얘들아 2018년 2월 이전졸업생이면"

삼수생 (2018년 2월에 졸업) 말하는거야 아니면 사수생(2017년2월졸업) 말하는거임?? 겁나헷갈리네 논술쓸때 ...

  • 작성자

    교대보내주라

  • 게시판명

    잡담방

"그냥 갑자기 궁금해진건데"

왜 여대는 있는데 남대는 없는거야? 순수하게 궁금해서 물어보는거

  • 작성자

    번호따인노력가410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