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학기평균 15점 총 평균3점이상 어렵나요??

"간호학과 4년제,전문대 뭐가더 좋을까요"

간호학과 1~2학년 내신 총합은 3.6정도고 3학년 까지 합하면 4.2로 뜹니다 학기몇개만 보는 가까운 전문대 찾아...

  • 작성자

    사교적인예술가204

  • 게시판명

    잡담방

"언제부터 사회가 서로를 미워하게 되었을까."

젠더갈등 한일갈등 세대갈등.. 등 도를 넘은 수준에 이른거 같음. 적당히 란게 없고 사람들이 전부 편향적이고 ...

  • 작성자

    잘안씻는고양이716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