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하는 학과를 가야할까, 이름 있는 대학 가야할까

"수시원서"

지금 5개 소신1개 적정3개 하향1개인데 나머지 한개 상향 넣는거 나쁘지않지?

  • 작성자

    번호따인노력가410

  • 게시판명

    잡담방

"간호학과 4년제,전문대 뭐가더 좋을까요"

간호학과 1~2학년 내신 총합은 3.6정도고 3학년 까지 합하면 4.2로 뜹니다 학기몇개만 보는 가까운 전문대 찾아...

  • 작성자

    사교적인예술가204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