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홍대남 사건 일본현지인 반응보소

"자소서"

전문대 비서과들 넣을건데 자소서 내야하나요 ???

  • 작성자

    안냥냥냥

  • 게시판명

    잡담방

"수시원서"

지금 5개 소신1개 적정3개 하향1개인데 나머지 한개 상향 넣는거 나쁘지않지?

  • 작성자

    번호따인노력가410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