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어디가 젤 좋을까요

"평택대 요즘 마니 심각함?"

총장도 사복과 교수래메

  • 작성자

    익명5578

  • 게시판명

    잡담방

"고3 정시러고 평균 올6"

솔직히 좀 낮게 부른것도 있는데 쨌든 지금 수학이랑 영어랑 국어 하고있고 하려고해 근데 과탐봐야하는데 노베란말이지?...

  • 작성자

    잘안씻는설계자571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