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시립/경희/건국/동국/홍익/인하/아주 누적백분위.

"질문이 있어 !!!"

네임 있는 학교인데 작년에 신설과가 한 개 생겼거든 ? 근데 그 과만 다른 학과랑 등급이 한 0.8 정도 차이나 ....

  • 작성자

    한결같은수험생772

  • 게시판명

    잡담방

"공대 연세대~경희대 누적백분위"

역시 원서 쓸때 참고하세요~ 추합 막차 기준이라 꽤 유용하고 대학 수준 볼때도 괜찮습니당

  • 작성자

    피부좋은행복이616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