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테스트

"형들"

내가 4월 말에 전역하는 말년인데 자랑하려고 의도하는건 아니고 여자한테 헌팅을 당해써. 오늘 말전휴가 복귀날인데 아...

  • 작성자

    피부좋은꼬부기851

  • 게시판명

    잡담방

"얘둘알,,, 아이리무버 없으면 어케 지워,,?"

마스카라는 아이리무버 없으면 못지워?ㅠㅠ

  • 작성자

    미치광이잠만보239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