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옷 사려는데"

옷 정리 하면서 옷 다 버려서 새로 싹 다 사야 되는데 한 30~40만원 어치 사는거 너무 오바한건가..

  • 작성자

    침묵하는창작가725

  • 게시판명

    잡담방

"일본 캡슐호텔에 짐"

맡길 수 있나? 아니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캐리어 넣을 수 있는 곳 없으까ㅠㅠㅠㅠㅠㅠ

  • 작성자

    독보적인성적표72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