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근데 단톡 안들어오는 사람은"

무슨 생각하는걸까 나도 원래 안들어가려던 사람인데 너무 궁금하고 절반 이상이 들어와있길래 아 나도 어쩔수없이 들어가...

  • 작성자

    애교쟁이설계자675

  • 게시판명

    잡담방

"편입"

잘 몰라서 그러는데 정확히 뭔가요?ㅠㅠ 반수랑은 또 다른건가요..

  • 작성자

    변태같은상담가145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