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목포대vs동남보건대

"집은 서울이고 학교는 천안 그쯤인데"

통학러 인데 학교같다와서 알바하는거 오바에요? 저녁타임 ㅋㅋ 친구들이 그러다 죽을수도 있다던데

  • 작성자

    pooy

  • 게시판명

    잡담방

"심심한데 고민거리있는사람 말하면 들어줄겜!!"

제곧내!?

  • 작성자

    고쓰리랑카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