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 알바 마니해?

"섀도우안하고 아이라인,마스카라만 하는 사람 있음??"

나 오늘 처음 화장해봤는데 진짜 섀도우 너무 못발라서ㅠㅠ 내일 바르다가 망할거같은데 내일 당장 오티가야하는데 아이라...

  • 작성자

    미치광이잠만보239

  • 게시판명

    잡담방

"집은 서울이고 학교는 천안 그쯤인데"

통학러 인데 학교같다와서 알바하는거 오바에요? 저녁타임 ㅋㅋ 친구들이 그러다 죽을수도 있다던데

  • 작성자

    pooy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