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면에 나보다 나이 많은사람 칭할 때

"노트북"

노트북 게임 돌아가는거 뭐이써

  • 작성자

    향기나는독립자194

  • 게시판명

    잡담방

"섀도우안하고 아이라인,마스카라만 하는 사람 있음??"

나 오늘 처음 화장해봤는데 진짜 섀도우 너무 못발라서ㅠㅠ 내일 바르다가 망할거같은데 내일 당장 오티가야하는데 아이라...

  • 작성자

    미치광이잠만보239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