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동홍 학종 뚫으신분

"근로장학생 어때 ?"

학기중에 하는건 좋은데 방학 때 만약 어학연수같은거 가고싶으면 뺄수도 있나 ?

  • 작성자

    침묵하는지도자148

  • 게시판명

    잡담방

"??"

전문대도 교양 수강신청 있어? 시간표 보는데 교양 선택이라고 적혀있어서 놀랬네

  • 작성자

    사랑스런흰수염876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