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나 배그 좀비모드

"여자인데 20대후반에 취업가능해?"

과는 물류과인데 대학교 1년 휴학하고 워킹홀리데이 갔다오고 가회가 된다면 2학년때나 3학년때 교환학생 갔다오고싶어 ...

  • 작성자

    연하만난창작가797

  • 게시판명

    잡담방

"영화ㅜㅜ 어디서봐 다들?"

내가 넷플릭스나 왓챠 그런곳에서 영화를 못본다누말여..한달 무료도 처음 로그인할땨 결제 카드 등록? 같은거 해야하니...

  • 작성자

    4zl곰탕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