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질문받는다

"수시 반수"

건동홍 라인에서 수시 반수 할꺼면 주로 어디쯤으로 넣어?? 가까운데 넣으면 고작 몇단계 올릴려고 1년+등록금 날리...

  • 작성자

    익명1521

  • 게시판명

    잡담방

"추가모집"

추가모집 대학교 하나 붙었는데 내일 4시까지 등록금 내야돼 근데 더 가고싶은 학교가 6시에 발표나는데 등록금을 내고...

  • 작성자

    연상만난애캐머142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