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과외해주게 생겼는데

"편의점 알바 하는 사럄?"

편의점 알바할 때 만약에 하루 빠져야 될 상황 있으면 어떻게 햄?? 사장님한테 말씀 드리면 돼? 아니면 자기가 대...

  • 작성자

    소오오오

  • 게시판명

    잡담방

"수시 반수"

건동홍 라인에서 수시 반수 할꺼면 주로 어디쯤으로 넣어?? 가까운데 넣으면 고작 몇단계 올릴려고 1년+등록금 날리...

  • 작성자

    익명1521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