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내일 오티가는데

"학점 못채우면 "

최소학점 17학점인데 수강신청 실패해서 13학점이나 이렇게되면 어떻게해?ㅠㅠ

  • 작성자

    시끄러운강아지681

  • 게시판명

    잡담방

"편의점 알바 하는 사럄?"

편의점 알바할 때 만약에 하루 빠져야 될 상황 있으면 어떻게 햄?? 사장님한테 말씀 드리면 돼? 아니면 자기가 대...

  • 작성자

    소오오오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