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학식

"흐아ㅏ아아"

내일부터 학교가는데 친구들 너무 어색해 .. 3학년이라 짝도 없이 따로 앉는데 친해질 방법 없을가 ㅠㅡㅠ

  • 작성자

    평생모쏠독립자738

  • 게시판명

    잡담방

"난 너무 청춘을 못 즐기는거같아"

다양한 사람과 연애해보고싶은데 시작도못했네 ㅠ

  • 작성자

    번호따인텐덤형600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