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화장 다 하는데

"남부지방 지금 비오는데 외투 뭐입어야할까???"

ㅈㄱㄴ

  • 작성자

    미치광이잠만보239

  • 게시판명

    잡담방

"다시???"

수시6광탈하고(수능도못봄) 좀괜찮은대학갔는데 내가 내신 3초반이면 다시 수시써봐도 되겠지??? 이과

  • 작성자

    llo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