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리쿠르팅 보니깐 어디까지가 명문대인지 딱딱 보임

"자취하면"

주민센터가서 뭐 신고같은거 해야되여?

  • 작성자

    피부좋은텐덤형623

  • 게시판명

    잡담방

"사회복지과vs유아교육과"

돈 받는거나 하는일 어떤게ㅜ더 괜찮은거같아?사회복지과는 주위에서 엄청 말리더라구...?

  • 작성자

    연하만난창작가79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