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분위기 어색해 죽겠는데

"수족내증 너무 심한데 이거 못고쳐?제발..."

너무 차가워서 발이 아파 진짜 죽은사람 발같아 보라색이야...몸은 따뜻한데 발만그래

  • 작성자

    연하만난창작가797

  • 게시판명

    잡담방

"자취하면"

주민센터가서 뭐 신고같은거 해야되여?

  • 작성자

    피부좋은텐덤형623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