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 혼자 보러다니는건 에바지?

"8일뒤 진짜재수시작"

슬슬 두려워지네..ㅋ

  • 작성자

    아흑

  • 게시판명

    잡담방

"염색 색 추천"

이제 대학가서 염색하려고 하는데 어떤 색이 좋을까???? 탈색은 머리 너무 상한다그래서 시도를 못하겠다ㅠㅠㅠㅠ

  • 작성자

    빈틈없는군입대849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