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임 꿀팁

"ㅠㅇㅠ"

내가 올해 갈 학교에타에 벌써부터 편입 재수 얘기 엄청 나온다 ㅠㅠㅜㅠㅠ슬프닷

  • 작성자

    침묵하는베테랑905

  • 게시판명

    잡담방

"설날이라 친척집왔는데"

너무 분위기 어색하단말야 뭘해야 분위기가 괜찮아질까

  • 작성자

    사교적인창조자910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