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공대생 이가방 어떤가요?

"새벳돈 다들 얼마 받았어?"

난 1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난 솔직히 좀 더 주실줄 알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이정도면 난 한달 월세도 못내.....

  • 작성자

    피부좋은텐덤형623

  • 게시판명

    잡담방

"22221 맞으면 빼박 국숭세단 이네 심지어 상경도 못감..ㅡ"

홍익대 마저도 누백 5퍼 넘어가는과 없는거 알지??

  • 작성자

    유동인구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