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자꾸 고양이 노래부르니까

"국민대학교"

내가 국민대학교 신소재공학 합격했어 애들아 ㅠㅠ 부산 사는데 부산데 떨아지고 여기만 붙음 ㅠㅠ 진짜 객관적으로 볼때...

  • 작성자

    백수123

  • 게시판명

    잡담방

"전자과 취업 안되요??"

친척이 전자과 왜갔냐고 그러네요 ㅋㅋ

  • 작성자

    애교쟁이강아지111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