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세뱃 돈 얼마 받았어요?

"영남이공대"

간호학과 가는사람 있니 ????

  • 작성자

    사교적인샹크스716

  • 게시판명

    잡담방

"국민대학교"

내가 국민대학교 신소재공학 합격했어 애들아 ㅠㅠ 부산 사는데 부산데 떨아지고 여기만 붙음 ㅠㅠ 진짜 객관적으로 볼때...

  • 작성자

    백수123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