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자녀

"옆머리"

나 방학동안 그냥 딩가딩가 놀기만했더니 옆머리 겁나 길어서 잘라야하는데 저렇게 하거싶음 ㅜㅜ 드라이인건가? 나 똥손...

  • 작성자

    번호따인코끼리105

  • 게시판명

    잡담방

"영남이공대"

간호학과 가는사람 있니 ????

  • 작성자

    사교적인샹크스716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