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까치 설날은 일을하구요~

"약대 편입"

1학년 때 부터 준비해야 할 게 있나요??

  • 작성자

    버릇없는재수생589

  • 게시판명

    잡담방

"컴공 노트북 추천 좀!"

그래도 어느정도 스펙 보고 사려는데 진짜 하나같이 비싸다...

  • 작성자

    계획적인지도자25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