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때 진로선생이 엄청 강남대 띄워주고 입시요강 알려주고 했는데

"궁금한데 교환학생 어케가는거야?"

지원할수있는 과가 정해져있는거야?아니면 가고싶은 사람 그냥 신청해서 가는거야?

  • 작성자

    연하만난창작가797

  • 게시판명

    잡담방

"아니 진주 경상대 간다는 소리하면"

전부 촌에 왜 가냐고 촌놈 되고 싶냐는 소리 개짜증남 그래도 학교 앞에 나름 있을 건 다 있고 진주 점점 발전 중인...

  • 작성자

    냄새나는책임자496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