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사범대별 임용 합격률 현황

"취업"

어르신들 얘기하시는 거 보니...나이들고 그러니까 회사 다 잘린대ㅜㅜㅜ기술직이 최고래..ㅠㅠㅠ

  • 작성자

    뿌냣

  • 게시판명

    잡담방

"다들 세뱃돈으로 뭐 살거야"

난 무선이어폰

  • 작성자

    독보적인핵인싸199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