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는 학교홈페이지에 안 올라가나요

"나만 동생이랑 아직두 뽀뽀하나.."

난 이제 20이구 여동생은 17이야 3살차이구 자매인데 동생이 나보다 키가 더큰데두 아직도 애기같고 너무너무 귀엽...

  • 작성자

    한결같은호랑이552

  • 게시판명

    잡담방

"영남대랑 대가대 사범 고민중인데 "

대가대 4년동안 50% 장학금 받을수있거든 ? 난 무조건 임용준비할거라 대학 네임 별로 안중요한데 임용합격률 차이 ...

  • 작성자

    사교적인흰수염963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