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대 사범 어때

"윗집에 코거는거"

여기까지들리냐 집이오래되서 방음기능이 저하된거냐 아재콧소리가 퉁퉁이노래급인거냐

  • 작성자

    프링글스v

  • 게시판명

    잡담방

"나낯둬했듬아이팟새ㅇㄱㅁ"

술한잔했느레 술한잔했김에 아이팟새로잠만한 존나쌈ㅋㅋㄲㅋㄷㅋㅋ ㅋㅋㄲㅅ히힣힝히싱난다ㆍ

  • 작성자

    연하만난호랑이40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