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주세요!

"수시 추합"

되면 정시못쓰지?

  • 작성자

    익그이그

  • 게시판명

    잡담방

"문과 스마트IT과 가는데"

걱정이다...잘할수있을까....뭐를 해놓으면 좋을까

  • 작성자

    뿌냣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