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잘한 선택이겠지

"의류학과 같은곳"

보통문과로 가던데 이과수능 보고 넣으면 입결 컷이 달라? 다르면 어느정도로 달라?

  • 작성자

    숲튽훈

  • 게시판명

    잡담방

"대전과기대 임상병리vs대전보건대 임상병리"

둘다 거리는 또이또이 과기대 rntc생각중인데 네임드는 대보대가 더나음.. 하 어디가지..

  • 작성자

    독보적인재수생093

  • 게시판명

    잡담방